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고객님들이 들려주신 생생한 사용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시타 후기
작성자 BY. ncloud99 (ip:)
  • 평점 5점  
도에이 라켓 무료 시타를 처음 해봤습니다. 스트링을 콤비로 새로 매서 보내주신 것 같고 오버그립도 하나 같이 보내주시는 배려가 인상 깊었습니다.
저는 테니스 구력은 20년 이상 되지만 실력은 중급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부상도 잦고 팔에 오는 충격이 엘보우와 어깨에 부담이 되서 지인의 추천으로
도에이 올우드를 시타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라켓은 바볼랏 퓨어에어로와 퓨어 스트라이크입니다. 복식만 플레이하는 장년층입니다.
일단 올우드에 대한 느낌은 클래식하면서 볼 콘트롤이 좋다는 느낌입니다. 예전 라켓에 비해 손목과 팔에 오는 충격도 확실히 적은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하나씩 짚어보자면
스트로크: 볼을 받아칠 때 밀리지 않고 충격도 적습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볼을 잘 보낼 수 있고 드롭샷 터치감도 좋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스티프니스 정도인 RA 값이 작은 효과인지 라켓이 볼을 잡아주는 시간이 길게 느껴지고 콘트롤이 좋은데, 예전 라켓에 비하면 친 공의 파워가 떨어지고 스핀이 충분히 걸리지 않는 느낌입니다. 파워도 조금 떨어집니다. 이스턴 그립으로 잡고 좀 더 플랫한 스윙을 하는 사람에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발리: 발리할 때에도 라켓이 공을 잘 잡아주는 느낌이라 원하는 방향과 거리로 보내기 수월한 느낌입니다. 맞는 느낌도 괜찮고. 300그람의 기본 무게가 있어서 빠른 볼에 빨리 반응하기는 좀 부담이 됩니다. 언더스핀을 걸기에는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정타로 맞추고 콘트롤하기는 좋습니다.
오버헤드: 헤드가 가벼운 라켓이라 오버헤드 스매싱은 잘 됩니다. 충분한 파워를 실을 수 있습니다.
서브: 서브도 상대적으로 볼 때 잘되는 편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예전 라켓에 비해 스핀이 덜 걸리고 파워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롭: 잘되는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볼 때 콘트롤 위주의 샷을 주로 사용하고 스트로크에서 몸의 회전을 이용한 긴 스윙을 하는 사람에겐 좋은 라켓인 것 같습니다. 스스로 파워를 낼 수 있는 건장한 남성에게 추천할 만 합니다. 스핀이 조금 아쉬운데 스트링을 잘 선택해서 업그레이드하면 좋겠습니다.
간략한 스윙과 손목을 사용하는 스핀볼을 구사하는 스타일, 그리고 가볍고 반발력이 좋은 라켓을 선호하는 분에겐 비추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DONNAY 2020-03-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도네이 코리아입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감사드리며 10%할인쿠폰 발행했습니다.
    기존 포인트 가지고 계시다면 같이 사용 가능하십니다.
    3월 마지막날 우수 후기 선정하여 1등 1명에게 라켓 1자루
    2등 3명에게는 오버그립 10개를 드립니다.
    3달에 한번씩 진행 되는 이벤트입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